하늘 나는 꿈 해몽 해석



어릴적엔 하늘을 나는 꿈을 가끔 꾼거 같은데 나이를 먹고 나서는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잘 꿔지질 않더군요. 요즘은 젝트팩이나 윙수트 등의 장비를 이용해서 실제로 사람이 하늘을 날아다닐수있어서 하늘을 날아봤으면 하는 소망은 더이상 꿈이 아닌거같습니다.





하늘을 나는 꿈 해몽은 대체적으로 좋은 편입니다. 목표의 성취와 재물운이 따르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구체적으로 달라질수 있으니 하늘 나는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기분 좋게 마음대로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현재의 삶을 주체적으로 살고 있음을 말하며 앞으로 일어날 일들이 잘 풀리고 바라던 바를 이루게 될것이라고 합니다.





땅에서 부터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은 강한 운이 작용하는 길몽으로 성적이오르거나, 승진, 사업의 성공, 권력과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하늘을 걷는꿈은 심리적으로 불안한 감정상태에 있을때 꾸게 된다고 합니다. 주변 환경이나 경제적인 어려움에 처했을때 심리가 반영되어 꿈으로 나타나게 된다고 합니다.





연인과 함께 하늘을나는꿈을 꾸셨다면 앞으로 둘 사이가 더 행복해지고 돈독해질 징조라고 합니다. 결혼을 약손한 사이라면 결혼까지 과정이 순탄하며 행복하게 잘 산다고 합니다.





하늘 높이 날아오르는 꿈은 높이 올라간만큼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순탄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높게 날아다니다 어딘가에 앉게되면 이성과의 사랑이 결실을 맺게됨을 나타내는 징조이며 사회적으로 높은 지위나 명성을 쌓게 되는 꿈이라고 합니다.





새가 되어 하늘을나는꿈은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새로운 일을 시작함에있어 행운이 깃들게 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새를 타고 하늘을 나는 꿈은 자신에게 도움을 줄 조력자를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많은사람에게 인정과 존경을 받고 재물과 승진도 따르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날개가 돋아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경사스러운 일이 생길 징조로 취업에 성공하거나 승진운이 따르게 된다고 합니다.


차를 타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은 남들이게 이목을 끌게 되고 하는일이 날로 번창하게 된다고 합니다.





하늘을 날아다니며 다른사람을 내려다 보는 꿈은 평소 자신의 재능과 능력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어하는 심리가 반영된 꿈이라고 합니다.


장애물을 피하면서 날아다니는 꿈은 위기의 순간을 넘기고 기회가 오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하늘을 날다 떨어지는 꿈은 현재 순조롭게 진행되던 일들이 어느 순간 안좋은 흐름으로 바뀌게 될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라고 합니다.





어디론가 훌쩍 날아서 가고싶다는 생각이 많이드네요. 이상으로 하늘 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